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콜리축제 COLIE FESTIVAL

콜리축제 COLIE FESTIVAL

콜리 스칼라와 한복 이야기:신윤균 글

케이콜리 주식회사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콜리 스칼라 모델선발대회 참관기

프로파일 신윤균 ・ 2021. 11. 15. 23:33
URL 복사 이웃추가 

세상에 하나 뿐인 아름다움을 담는 

"콜리 스칼라"가 지난 11월 13일(토) 우이동에 위치한 북한산 파라스파라 그랜드 볼룸에서 엘리트모델에이전시(EMA)와 콜리 스칼라 홍보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하였다. 

대회장의 개회사에 이어 심사워원소개 내빈소개가 이어졌고 아이돌 여성4인조와 소프라노 성악의 축하무대에 이어 본선이 진행되었다.


첫 무대는 자신의 건강함을 선보이는 운동복 심사로 평소 모델들이 건강 유지를 위해 즐겨하는 운동포즈와 운동복을 중심으로 당당함을 컨셉으로 심사를 하였다.

2부에서는 "한국의 미"를 선보이는 한복심사로 공정한 심사를 위해 참가자 전원에게 삼회장  치마 저고리를 입게 하였다.

 김정아우리옷에서 제공된 한복은 모델 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입고 패션쇼 무대에 서고 싶은 욕심이 나는 한복이다.

김정아 디자이너는 대한민국 한복 1세대를 이끌었던 이리자 선생의 수제자로 왕성한 활동을 통해 2세대 한복 장인으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대회를 위해 새로운 패턴과 옷감을 선정하여 참가자 전원에게 개성에 맞는 삼회장 치마 저고리를 제작하는 열정을 보이셨다.

특히 양단으로 만든 치마는 한복의 고급스러움을 살린 최고의 한복으로 그 기품이 남다르다.

삼회장 치마 저고리를 입고 탑포즈를 취하고 있는 한복화보모델 심융희 님 양단으로 만든 치마의 은은한 패턴이 조화를 이루며 단아한 기품을 돋보이게 한다.

3부는 한복의 기본인 삼회장 치마저고리에 겉옷으로 입는 쓰개치마, 당의, 색동치마, 원삼을 차려입고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특별히 이날 심사를 위해 함께하신 주한 외교사절들께서 한복의 아름다움에 극찬을 아끼지 않으셨다. 한복은 이제 대한민국이 입는 예복의 시대가 아니라 세계가 입고 즐기는 패션이다. 지난 9월 뉴욕에서 활동하는 패션디자이너인 그레이스 문이 파리 패션위크에서도 김정아우리옷을 선보이며 2022년 2월 패션위크에도 초청을 받았다. 

파리 패션위크에는 외국 정상의 모델과 국내에서 활동하는 모델이 함께하는 무대를 계획하고 현재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 할 모델을 선정하고 있다.


심사는 공정한 심사과정을 거쳐 현장 집계로 이루어졌다.

치열한 접전으로 끝까지 심사를 한 결과 근소한 차이로 양경원 모델이 대상을 차지하고 최우수상엔 심융희 모델외 2명이 선정되고 우수상에는 5명의 모델이 선정되었다.

심소원 아나운서의 제안으로 강성재회장님은 이날 참가한 모든 모델에게도 콜리 홍보 모델로 활동하는 특전을 부여 하였다.

대상 발표를 기다리는 수상후보(심융희 좌, 양경원 우)


대상 발표전 인터뷰를 하고 있는 심융희 모델 대상후보 답게 당당함이 콜리스칼라가 추구하는 비젼이다.


대상으로 선정된 양경원 모델 대상에는 상금1백만원과 트로피 부상으로 콜리 스칼라 화장품세트가 수여되었다.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심융희 모델, 상금50만원과 트로피 부상으로 콜리스칼라 화장품세트를 받고 기뻐하고 있다.

시상식을 끝으로 화려했던 제1회 콜리 스칼라 화장품 모델 선발대회는 막을 내리고 수상자는 2022년 아시아대회 출전권이 부여되었다.



#콜리스칼라

#엘리트모델에이젠시 

#김정아우리옷


#instagram.com/colie.co.kr 

#instagram.com/elitemodel_agency 

#instagram.com/jeonga2914 

#instagram.com/yuki__no_hana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